카테고리 없음

주안대학원대학교 개교기념 및 입학식

크리스천헤럴드 2011. 3. 4. 21:31

주안대학원대학교 개교기념 및 입학식
제2대 이사장 나겸일 목사 취임 및 초대 총장에 이광순 박사 취임

3월2일 11시 인천광역시 남구 주안동 171-2 주안대학원대학교 강당에서 개교기념과 입학식 및 제2대 이사장 나겸일 목사취임 및 초대 총장 이광순 박사취임 감사예배를 드렸다.

이날 1부와 2부로 나뉘어 드린 1부 개교입학 예배는 나경일 목사(이사장)의 사회로 진행되어 지동근 이사가 기도를 하고, 호산나중창단의 찬양과 이종윤 목사의“이것을 알고 행하면 복이 있으리라”라는 제목의 말씀으로 메시지를 전했으며, 이호영 장로의 개교경과보고와 나겸일 목사의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치고 2부 취임식으로 이어졌다.

이사장과 초대 총장 취임식에는 박종인 목사(부총장)의 사회로 진행되어 제2대 이사장으로 나경일 목사가 취임하고 이어 초대총장으로 이광순 박사가 취임했다.

이사장 나겸일 목사는 취임사를 통해 먼저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주안대학원대학교를 통해 한국선교의 새로운 역사를 시작할 것이며, 최고의 교수진과 최선의 노력을 다해 최고의 하나님 종 목회자들을 양성해 세계선교의 새로운 장의 역사를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다.

         

총장 이광순 박사는 하나님의 뜻이 있어 총장으로 취임께 하심을 감사를 드리며, 먼저 본 대학원을 통해 한국교회가 선교기지 중심이 되어 믿음의 목회자들을 양성해 선교기지의 중심으로 세계선교 역할에 앞장 설 것이라고 말했다.

축사를 전한 주선애 교수(장신대 명예교수 88세)는 감사하고 또 감사하며 이광순 총장의 취임을 축하하며 한국교회의 세계최고의 선교학교가 될 것을 믿는다고 축하했다.

이어 공로패와 감사패를 증정하고 교수진 소개와 광고 그리고 오찬으로 이어져 친교 시간을 가졌다. 4부에는 “세계선교를 위한 도전과 패러다임 전환”이란 주제로 개교 공개 세미나 강연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