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천헤럴드

고기총 제48차 총회, 대표회장 장향희 목사 선출

크리스천헤럴드 2017. 1. 14. 09:57
고기총 제48차 총회, 대표회장 장향희 목사 선출



신임 대표회장 장향희 목사,


16-12-26    인쇄하기 [trackback]
크리스천헤럴드


 





고양시기독교총연합회(이하 고기총) 제48차 정기총회가 26일 일산 든든한교회(담임목사 장향희)에서 열려 신임대표회장에 장향희 목사를 추대했다.

이날 신임대표회장에 추대된 장향희 목사(우측 사진)는 “고기총의 발전을 위해 항상 기도하며 섬겨나가겠다”면서 “고양시를 변화시키고 대한민국을 변화시키는 주인이 되자”고 말했다.

86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된 총회는 회순에따라 순조롭게 진행됐다. 이날 회의에서는 회의록 기록은 결의사항을 중심으로 작성하기로 했으며, 임원들의 원활한 활동을 위해 정식 판공비를 책정하기로 했다.

한편 총회에 앞서 드린 예배는 직전 대표회장 유관재 목사의 인도로 조종환 목사의 기도, 김병오 목사의 성경봉독, 든든한교회 권사중창단의 ‘갈보리의 감사’란 특별 찬양 후에, 증경회장 정성진 목사가 “힘써 지킬 것”이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김 목사는 “사역을 감당하는데 있어서도 균형과 조화가 필요하다.”면서 “주어진 사역에 배분하는 능력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안도현 목사(증경회장협의회 회장)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신임원진은 다음과 같다. △대표회장 장향희 목사(든든한교회) △부회장 김광범 목사(그리향교회), 강성봉 목사(일산새중앙교회) △실무부회장 김영기 목사(예향교회) △총무 김병오 목사(로뎀교회) △서기 서성연 목사(풍성한교회) △부서기 최옥수 목사(한사랑교회) △회계 전승철 목사(내수중앙교회) △부회계 이정식 목사(송포성서교회) △감사 유관재 목사(성광교회), 조종환 목사(임마누엘교회), 오성재 목사(성은숲속교회).



ⓒ 크리스천헤럴드(http://www.cherald.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