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전국 목회자사모 세미나가 개최된다. |
8월 10일부터 13일까지 서울예정교회에서
마음껏 울고! 마음껏 웃고! 마음껏 행복해하는! 제14회 전국 목회자 사모 세미나가 8월 10일~13일(목요일)오후 3시까지 서울시 중랑구 상봉1동 (서울예정교회 설동욱 목사)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14회를 맞는 전국목회자 사모 세미나(대표회장 설동욱 목사)는 다른 사람을 행복하게 하기 위해서는 먼저 내가 치유와 회복을 통해 행복해야 합니다. 하나님의 거룩한 부르심에 존중하여 또 다른 사람들에게 감동과 행복을 나누어줌으로 교회와 성도를 더 밝고 아름답게 만드는 사람이 목회자 사모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목회자사모는 먼저 행복해야합니다. 이에 한국복음화협의회에서는 국민일보와 목회자사모신문과 연합하여 ‘건강한 사모 행복한 목회’라는 주제로 전국목회자사모세미나를 무료로 개최하게 되었다고 했다.
지난해 이어 14회째로 개최되는 이번 세미나는 급변하는 시대적 상황과 영적 불항시대를 대처하고 교회적인 환경 가운데 나타나는 우울증 및 영적침체에 빠져있는 내 자신을 치유하고 사모의 회복된 영성으로 교회성장의 원동역이 되게 하는 축복의 시간이 될 것입니다.
같은 위치에서 같은 고민을 안고 살아가는 목회자사모들이 서로 만나 함께 울고 함께 웃고 함께 줄거워하면서 위로받고 위로해주는 치유와 회복이 경험되어지는 사모세미나에 전국의 목회자 사모님들을 진심으로 환영한다고 말했다.
전국목회자 사모 세미나는 숙식일체 모두 무료이며 준비물로는 성경, 찬송, 필기도구, 침구 및 개인 휴대품을 준비하면 됩니다. 또 사전 준비를 위해 참석자들은 사전에 전화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전화 02)2207~8504-4 교회전화 02)435~054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