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동탄순복음교회 10주년 기념 및 임직감사예배

크리스천헤럴드 2010. 10. 28. 13:33

동탄순복음교회 10주년 기념 및 임직감사예배

장로 5명 안수집사 40명 권사 76명의 임직식을 가졌다.

통탄순복음교회(담임 손문수 목사)는 24일 오후 4시 교회 본당에서 내빈들과 교단 지방회장을 비롯 만은 목회자들과 성도가 참석한 가운데 교회창립 10주년 기념 및 입당 1주년 임직 감사예배를 드렸다.

이날 담임인 손문수 목사의 사회로 인도된 예배는 강초원 목사(지방회서기)가 기도를 하고, 유장총 목사(지방회개)의 성경봉독에 이어 특송과 정용호 목사(1지방회장)가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 진행된 장로 장립식에는 지방회 총무 임운택 목사의 사회로 임직식이 거행되어 정용호 목사(1지방회장)의 공포로 장로 장립식을 마치고, 3부 집사안수 와 권사 취임식으로 진행되어 담임인 손문수 목사가 안수위원들과 기도하고 공포하여 취임식을 마치고 권면과 축사 순으로 진행되었다.

먼저 권면에는 이재창 목사(수원순복음교회)와 변요셉 목사(송탄 순복음교회)가 임직자와 교우에게 각각 권면하고, 축사로 이어져 유재필 목사(순복음 노원교회)와 강명우 목사(동탄기독교 연합회장),이일성 목사(순복음교회)가 축하 축사를 했으며, 광고와 이봉수 목사(이청샬롬 순복음교회)의 축도로 10주년기념과 임직행사를 마쳤다.

동탄 순복음교회 손문수 목사는 성경 말씀인 ‘마 28장18-19절’의 말씀을 중심으로 가르치는 사역(새가족 교육, 제자교육)과 열정의 기도로 1만명 제자화의 비젼을 품고 기도와 말씀으로 날마다 성령의 기름 부으심을 체험하는 교회로 성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