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한소망교회 새성전 입당감사예배

크리스천헤럴드 2010. 11. 28. 19:20

한소망교회 새성전 입당감사예배
새성전 세우고 지역 발전을 위해 사랑과 진리의 공동체 3대 비젼 제시

경기도광명시 소하2동 1238번지에 위치한 대한예수교장로회(대신)한소망교회(김성일 목사)는 27일 토요일 오후 3시 교회 본당에서 새 성전을 건축하고 입당감사예배를 드렸다.

한소망교회(김성일 목사)는 개신교 복음주의 정통신앙을 지향하며 서울 금천구와 광명시를 아우르는 지역에서 좋은 영향력을 끼치며 부흥하고 있는 교회로 2010년 10월에 광명시 역세권 유충지에 새 교회당을 신축 이전하여 뭇영혼을 구원하고 지역사회를 살리는 큰 비전과 함께 성장하는 교회이다.

또한 한소망교회 성도들과 김 목사는 성령의 충만! 뭇영혼 구원! 표어아래 사랑과 진리의 공동체 3대비젼‘뉴월드 선교, 비젼스콜(꿈의학교), 한소망 복지타운’과 평신도를 깨우는 교회로, 가정을 살리는 교회로, 이웃과 함께하는 교회로, 선교명령을 순종하는 교회로 사역 목표를 새우고 선교 봉사하며 하나님 일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교회이다.

특히 김 목사(비젼스콜 교장)는 한소망 비젼스콜에 열정이 넘친다. 김 목사는 좋은 품종의 씨앗으로 좋은 열매가 나오고, 좋은 스승의 가르침으로 좋은 제자가 만들어지며, 이 제자가 훗날 또 좋은 스승으로 성장하게 된다고 말하고, 그래서 한소망교회는 지역사회를 위하여 좋은 교회가 되려고 노력한다고 말했다.

이를 위하여 한소망비젼스콜을 개원하게 되었으며, 특히 다음세대의 주역이 될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꿈과 소망을 심어주고 21세기 국제화 시대에 부응하고자 글러벌 리더 양성을 위한 영재교육과 그리고 기회를 갖지 못하는 자녀들을 위한 교육 복지 및 문화사역에 큰 뜻을 품고 기도하며 준비 했다고 했다.

또한 이상의 비전을 이루기 위하여 한소망교회는 총력을 다할 것이며, 앞으로 한소망 비젼스콜은 25년간 200여명의 학자들에 의해 개발된 최상의 영어교육프로그램(LCMS)과 동시에 초등학교 전 과목을 인터넷을 통한 온라인 학습과 동시에 독서 논술교실을 통하여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양서를 읽히는 책읽기 교육과 독후활동(논술의 기초)교육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입당예배는 담임 김일성 목사의 인도로 목종은 목사(노회서기)가 기도를 하고, 유종필 목사(시찰잘)의 성경봉독과 찬양 그리고 정학봉 목사가“무너진 데를 보수하자”라는 제목으로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 한상순 장로의 건축경과 보고와 공로패 증정하고, 최순영목사와 이용환목사의 축사에 이어 뉴월드워쉽선교단의 축하무대와 최복수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