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경찰청 교경중앙협의회 제38차 정기총회 개최

크리스천헤럴드 2011. 1. 29. 12:59

경찰청 교경중앙협의회 제38차 정기총회 개최

 

나라의 안정과 민생치안을 위한 조찬기도회 및 경찰청교경중앙협의회 제38차 정기총회가 2011년 1월 27일 오전11시(목) AW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었다.

이날 박노아 목사(교경중앙회 사무총장)의 내빈소개 및 사회로 시작된 1부 예배는 찬양과 특별기도로 이어져“대통령과 나라의 안정을 위하여” 직전회장 이상운 목사, “경찰청장과 민생치안을 위하여”경찰청 경목실장 양재철 목사, “경찰선교와 교경발전을 위하여” 공동회장 양정섭 목사가 각각 기도했다.

기도에 이어 신철모 목사의 성경봉독, 특별연주 경찰악대, 그리고 영등포지역 목회자사모 합창단과 백석대 최경열 교수가 특별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이어 황원택 목사(신창교회)는“그 분이 예수님이십니다.”라는 제목으로 메시지를 전하고, 교경중앙회 대표회장 안이영 목사가 인사말을 전했다. 이어진 축사에는 조현오 경찰청장이 축사를 했다. 조 총장은 축사에서 우리의 민생 치안 질서는 13만 경찰관으로만은 감당하기 어려운 사안인 만큼 교경중앙협의회 전국회원들의 협조를 부탁했다.

이어서 본회 고문 이재완 목사의 축사와 고제동 목사의 격려사가 있은 후 김태동 목사의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쳤다.

이날 오후1시 제38차 교경중앙회 정기총회를 열고, 단독 출마한 대표회장 후보 김재송 목사(예성)를 제38차 대표회장으로 추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