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월드뷰티핸즈,추석을 맞아 밥사랑 잔치 및 사랑의 선물도 전달

크리스천헤럴드 2022. 9. 9. 23:58

쪽방촌과 독거어르신 및 거동 불능한 독거어르신을 섬기는 구호개발NGO ()월드뷰티핸즈(회장 최에스더 신한대 뷰티헬스사이언스과 교수)는 사단법인 해돋는 마을(이사장 장헌일신생명나무교회 목사)과 협력하여 쪽방촌과 독거어르신을 위해 ‘추석 한가위 밥사랑 잔치및 사랑의 선물 전달식을 갖고 따뜻한 사라의 마음을 전했다.

 

()월드뷰티핸즈 회장 최에스더 교수는 “이번 사랑의 건강선물은 코로나19 등 그 어느 때보다 건강에 취약한 어려운 환경의 어르신분들께 소셜서비스를 통해 사랑을 나누며 건강하시도록 ()함께하는 사랑밭(대표 박희철)에서 기증한 건강선물세트를 드린다며 사랑의 마음을 전했다.

()해돋는 마을 이사장 장헌일 목사는 “ 그 어느 때보다 어려운 시기에 외롭고 소외된 어르신분 들께사랑의 밥퍼와 대체식,특별한 건강선물을 드려 따뜻한 사랑을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협력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번 잔치에는 양재동 가수가 추석을 맞아 흥겨운 노래잔치로 기쁨을 드렸으며 경제위기 속에서도 사랑으로 섬겨 주신 함께하는 사랑밭디딤돌사랑방, CLA12,()KC산업 윤중포럼에서 송편을 후원자들의 사랑의 손길로 맛있는 밥퍼와 다채로운 추석명절선물과 대체식을 전달했다.

이날 노웅래 국회의원(민주연구원장) 소영철 서울시의원, 남해석 , 오옥자 마포구의원 김명식 대흥동장이 참여해 선물전달식을 가졌다.  구훈 장로(신생명나무교회최세진 영양사와 최세연 사무국장(해돋는 마을장민혁 사무총장(월드뷰티핸즈) 최원희 강사 등이 참석해 어르신을 섬겼다.

  

또한 장헌일 이사장은 추석을 맞아 서울역 노숙형제들을 위해 신생명나무교회와 공동사역하는 서울역 다움교회와 민족사랑교회에 사랑의 쌀을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