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천헤럴드

대한성서공회 제125회정기 이사회 손인웅목사 이사장선출

크리스천헤럴드 2016. 6. 1. 11:43
대한성서공회 제125회정기 이사회 손인웅목사 이사장선출


부이사장 이용호, 서기 김현배, 회계 이선균목사가 선출됐다.


16-06-01    인쇄하기 [trackback]     조회수 : 
크리스천헤럴드


 




대한성서공회
125회 이사회가 31일 오전 서초동 성서회관 세미나실에서 이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손인웅 이사장을 선출하고 부이사장과 임원들을 선출 하는 등 이사회가 개최했다.

이사회에 앞서 드려진 예배는 이정익목사(이사장)의 사회로 정하봉목사의 기도, 성경봉독과 설교에는 홍기용목사(창조교회담임)생명의 말씀을 밝혀라는 제목으로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홍목사는 말씀에서 하나님의 흠 없는 자녀로 살라 너희 안에서 행하시는 이는 하나님이시니 자기의 기쁘신 뜻을 행하여 너희에게 소원을 두고 행하게 하시니 모든 일을 원망과 시비가 없이 하란 말씀같이 복음의 헌신을 관계하신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며 앞으로 더욱 한국교회가 헌신의 복음을 통해 전 세계 곳곳에 하나님의 말씀을 펼쳐나가는 우리가 되길 기도하자고 전하고 축도로 마쳤다.



2부 회무처리에서는 신 이사 중 교단대표로 박종덕 사관(구세군대한본영), 김웅 목사(한국기독교장로회)가 소개되고, 찬성회원 대표로 김현배 목사, 손인웅 목사, 정하봉 목사가, 감사로는 최규완 장로가 소개되었다. 이어서 권의현 사장의 사장보고(별첨 1)와 사업보고(별첨 2)가 있었다.

특별히 이번 사장 보고에는, 지난 512일부터 18일까지 미국 필라델피아에서 개최된 제9차 세계성서공회연합회 세계총회에서 대한성서공회를 출판 영역에 있어 성서사업을 실질적으로 지원하는 세계성서공회연합회 성서 출판 지원 센터로 공식 인준한 것에 관한 보고가 있었다.

그동안 대한성서공회가 출판 전반에 걸쳐 해외 성서공회들을 폭넓게 지원하며, 사역 범위를 확장해가고 미자립성서공회들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성서 기증 사업을 펼쳐온 점을 인정받은 것이다.

대한성서공회는 세계성서공회연합회의 성서 출판 지원 센터로 공식 인준을 받은 후에도 성서공회의 본질적인 사역인 성서 보급을 충실히 감당할 것을 약속하며, 미자립성서공회 성서 기증 사업과 세계성서공회연합회 지원 사업을 위하여, 2020년에는 연간 목표를 총 400만 불로 정하고, 한국 교회와 협력해서 이 일을 수행해 나가기로 하였다.



안건으로는 교단대표로 신상현 목사(대한예수교장로회[고신])의 이사 선임이 있었다. 신 임원으로 이사장에 손인웅 목사, 부이사장에 이용호 목사, 서기에 김현배 목사, 회계에 이선균 목사가 선임되었고, 실행위원에는 김순권 목사, 김동권 목사, 정하봉 목사, 이정익 목사, 우창준 목사, 한규동 목사가 선임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