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천헤럴드

합동진리, 하나님의 뜻을 이루어 드리는 총회로

크리스천헤럴드 2015. 9. 19. 09:27

 

 

 

 

 

대한예수교장로회(합동진리) 100회 정기총회가 15일 오전1130분  부천시 소사구 송내로 한마음교회(박중선 목사)에서 주님의 나라를 확장해 나가는 총회(1:8)’라는 주제로 열려 박중선 목사를 총회장에 재추대하고 시대적 사명감당에 주력하기로 했다.

사무처리에 앞서 드려진 개회예배는 홍기남 목사(총무)의 인도로 강순복 목사(부총회장)의 기도에 이어 한기창 목사(증경총회장)가 출애굽기 410~16절을 본문으로 총회 성장은 우리교회의 성장’ 이라는 제하의 설교를 하고, 박수안 목사(부총회장)의 헌금기도정종진 목사(증경총회장)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이날 선출된 임원은 총회장 박중선 목사 외에 부총회장 강순복 박수안 박대순 유군호 한정숙 최경환 나병하 박영덕 목사 서기 최정영 목사 부서기 이종찬 목사 회의록서기 최요한 목사 부회의록서기 김동진 목사 회계 김정옥 목사 부회계 채연지 목사 대내총무 홍기남 목사 대외총무 성경모 목사 등이다.

총회장 박중선 목사는 하나님을 위한 총회, 하나님의 뜻을 이루어 드리는 총회를 만들기 위해 모두 한 마음 한 뜻이 되어줄 것”을 당부하고, 100회 총회가 화합과 우의를 다지며 앞으로 힘찬 발전을 위한 에너지를 재충전하는 활력소가 되는 총회가 될 수 있도록 함께 힘써나가자고 요청했다.

 

☞ 크리스천헤럴드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