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천헤럴드

광명일직교회 설립 12주년 기념 임직감사 예배...서원 이명수 장로, 김연태 이희경 권사

크리스천헤럴드 2018. 7. 9. 13:00

광명일직교회 설립 12주년 기념 장로임직, 권사취임 감사예배가 23일(토) 오전 11시에 거행됐다.

김영신 목사(당회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예배는 박병식 목사(참빛교회)의 대표기도, 권사회와 할렐루야성가대의 특송, 강인혜 집사의 워십 “사명” 후에 이영규 목사(원로목사)가 “에스겔에게 나타난 하나님”을 제목으로 설교했다. 이어 김신희 목사의 봉헌송, 이강욱 장로의 봉헌기도가 진행됐다.


2부 임직식은 임직자들의 서약과 장로 안수, 권사취임식이 진행됐고, 특별히 정상은 (주)KM대표가 장학금을 수여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3부 권면 및 축사는 전종희 목사(총회장)의 임직자들에게 권면, 유흥녀 목사(노회장)의 축사, 양기대 전 광명시장의 축사,
강신성 더불어민주당 광명을 위원장, 이언주 국회의원(바른미래당), 신상철 목사(한영총회 부총회장)의 축사 임직자 대표의 답사, 배진구 목사(한반도중앙협의회 총재)의 축도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임직자는 명예장로 서원, 장로 이명수, 명예권사 김연태, 권사 이희경 4인이며, 이들은 “주님의 몸된 광명일직교회를 힘써 섬기며 항상 겸손과 섬김, 믿음으로 충성할 것”을 다짐했다.